본문 바로가기
육아/육아정보

휴대용 DVD플레이어 인비오 PD-2400 사용후기

by Hi~:D 2018. 10. 24.

 

휴대용 dvd플레이어인 인비오 PD-2400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프뢰벨을 들이면서 dvd플레이어를 살까말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만큼 활용해서 쓸것인가가 중요했어요. 코스트코 dvd 플레이어도 괜찮다고 해서 엄청 고민하다가 마침 해외여행도 가게 되었고 여행시 필요할거 같아서 급하게 구매하게 되어 인비오 dvd 플레이어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당시에는 유튜브에 노출이 안되어 있었기 때문에 dvd를 활용해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구매했어요. 1년 6개월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너무 잘 활용하고 있는 육아템이에요.

 

 

 

 

인비오 pd-2400 핑크에요. 이때 구매할 때 핑크가 예뻐보여 구매했어요.

 

1년 6개월을 사용하다보니 다 흩어져 있는데 저는 이구성품으로 왔어요. 실질적으로 리모컨은 사용할 일이 잘 없었던 것 같아요.

 

 

펼쳤을 때 모습이에요. 화면을 돌릴 수 있어 아래의 사진처럼도 가능해요.

 

 

 

180도 회전이 가능하기에 돌려서 접어 이렇게 차량용 거치대에 넣을 수 있어요. 저는 이 거치대를 정말 잘 활용하였어요.

아이들이 카시트를 거부할 때 한동안 dvd플레이어를 들고 다니며 틀어준 적이 있어요.

의자머리에 이 거치대를 달아서 보여주며 카시트에 태웠어요. 카시트를 거부하는 아이라면 잘 활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씨디를 넣었을 때 모습이에요. 씨디를 뺄때 가운데를 누르지 않고 홈이 파인 쪽으로 손을 넣어 빼라고 설명서에 나와 있어요.

저는 이부분이 불편했어요. 저도 모르게 손이 가운데를 누르고 째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씨디 홈이 살짝씩 금이 가기도 해서 단점이라고 볼 수도 있을 거 같아요.

 

 

hdml케이블로 티비에 연결한 모습이에요. 요즘은 티비에 연결해서 많이 보여주고 있어요. 아무래도 호기심이 많은 3살 4살이라 그런지 이것저것 버튼을 많이 누르더라구요. 그래서 티비에 연결해서 보여주고 있어요.

 

1년 6개월 동안 정말 잘 활용한 육아템이에요. 아무래도 아이들을 키우다보면 티비를 보여줄 때가 많은 데 교육적인 면을 보여주고 싶을 때가 있기 때문에 그때 잘 활용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여행을 갈때에 제일 유용했어요. 여행가서도 영상물을 보여주어야 할 때가 있기 때문에 정말 잘 활용했어요. 휴대용이기는 하지만 가볍지는 않아요. 배터리시간이 길다는 점은 좋아요. 한번 충전하면 오래 사용하고 있어요.

장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육아템으로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