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캐나다동부여행 퀘백여행 추천 여행지

by Hi~:D 2022. 11. 5.

 

20191010~1013 캐나다 퀘백 여행

나이아가라 폭포에 이어 두번째 추억여행

퀘백에서 4일 정도 있었던 추억을 더듬어 써보려고 해요.

토론토에서 퀘백으로 넘어와서

공항에서 내려 우버를 타고 숙소로 갔어요.

우버기사님이 어디서 왔냐고 묻길래

한국에서 왔다고 하니 홍현희 언니의 사진을 보여주며

자기 우버탔다며 이야기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신기해하며 믿었는대

공유도 자기 차탔다고.... 신뢰가 떨어졌지만

재밌게 이야기 하시는게 

귀여우셨고 친절하셨답니다.

 

숙소는 정말 좋았는대 사진이 없네요ㅠ

다 기록으로 남기는 편인대 왜 없는지 소개할 수가 없어 아쉬워요

첫날은 숙소에 짐을 풀고 주위를 둘러보고 들어왔고

퀘백 2일부터 열심히 다녔어요

 

 

 

1.부티크 노엘

크리스마스 장식품을 가득 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여기 앞에서 찍은 사진은 같이 간 일행사진뿐이라

AI지우개로 지웠더니 사진이 조금 깨지긴 하네요.

여기도 드라마 도깨비에서 나온 곳이에요

 

 

 

2. 쁘띠 샹플랭 거리

퀘백여행에서 저는 여기가 제일 좋았어요.

건물도 그랬고 건물문과 창문의 색감 등 

거리가 너무 예뻤고 구경하기 좋았어요.

 

밥먹고 나서 지나가다 쉬려고 마신 커피

 

 

 

3.미친돼지

쁘띠 샹플랭 거리 안에 있어요.

한국 블로거들 사이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한국인이 인정한 맛집이라 그런지

제입에 잘 맞았어요.

입에 잘 맞았던 곳인대 사진 정말 못찍었네요...

 

 

 

 

4. 노트르담 교회와 프레스코 벽화

퀘벡 주에서 가장 오래된 석조교회라고 해요.

벽화 앞에서 많은 사진을 남기고 왔어요.

사진 찍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

 

 

5. 도깨비 언덕, 뒤프랭 테라스, 페어몬트 르 샤토 프롱트낙

도깨비언덕은 조금 실망이었어요.

드라마에서 커보이고 예뻐보였는대 그냥 언덕이었어요.

같이 간 일행 중 도깨비를 본 사람이 저뿐이라

혼자 아쉬워 했어요.

그래도 테라스와 호텔은 예뻤는대 

저 갔을 때는 호텔이 외부수리중이었어요.

 

 

 

 

6.회전레스토랑 씨엘

나이아가라 투어 때 가이드님이 추천해 주신 곳이에요.

360도 통유리로 되어 있고 회전하기 때문에

퀘벡을 둘러보기 좋았어요.

그리고 노을 질 때 갔더니 더욱 예뻤어요!!

 

 

깔끔하고 괜찮아요.

저흰 1일 한 끼만 좋은 거 먹고

나머진 간단히 먹었던 기억이 나요.

무엇보다 뷰가 너무 좋았어요!!

추천하는 곳이에요!!

 

캐나다에서 과일이 맛있더라구요.

지나가다 사먹은 집도 마트도 과일 실패한 적이 없어요.

꼭 사먹어 보세요.

그리고 퀘벡은 관광지 위주로는 사람이 많지만

아닌 곳은 사람이 잘 다니지 않았어요.

밤되니 조금 무섭더라구요.

그리고 지나가면서 아시아인 비하하는 분이 있어서

기분이 나빴어요ㅠㅠ 혼자서는 밤에 돌아다니면 안 되겠더라구요.

그래도 도깨비 드라마를 정말 재미있게 봤어서

꼭 가고 싶었던 곳인대 

잘 다녀온 거 같아요.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