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정보 및 리뷰

kfc새로운메뉴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세트 리뷰

by Hi~:D 2018. 11. 6.

 

짧은 시간에 해야할 일들이 많아서 이동시간을 이용해서 먹을 것을 찾다보니 햄버거가 만만하더라구요. 가는 길쪽에 마침 kfc가 있어 먹어보았어요. 예전에 항상 징거버거만 먹었었는데 요번에는 새로운 메뉴를 먹어보았어요. 사실 급하게 사려고 하다보니 메뉴판이 눈에 제대로 안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새로운 메뉴를 먹게 되었어요. 새롭게 나온 블랙라벨치즈버거를 먹어 보았어요. 블랙라벨 치즈버거세트와 버맥세트를 주문했어요. 블랙라벨폴인 치즈버거세트는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감튀+음료 구성이었고 버맥세트는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맥주 구성이었어요. 제가 맥주가 먹고 싶어 버맥세트를 주문했어요. 차에서 먹다 보니 전체샷은 없어요 ㅠㅠ

 

 

 

햄버거가 요렇게 팩에 들어 있었어요.

 

 

블랙라벨치즈버거는 8가지의 치즈가 들어가 있다고 해요. 크림치즈, 화이트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로마노치즈, 에멘탈치즈, 고다치즈, 콜비치즈, 까방베르 치즈가 들어 있다고 해요. 치즈가 많이 들어있네요. 먹을 때 느낀 건데 8가지 치츠가 들어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많이 들어가 있어서 인지 치즈맛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치즈덕후인 저는 치즈맛이 많이 느껴져서 괜찮았는데 일행은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감자가 굵어 제가 좋아하는 감자튀김스타일이었지만 양이 더 많았으면 좋겠더라구요^^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를 먹어본 후기를 말하자면... 음 한번쯤 먹어볼만은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 굳이 이 가격에 다음에 다시 먹어볼 거 같진 않아요. 8가지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인지 치즈맛이 강해 치즈덕후인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아요. 그리고 치킨크기도 알차게 들어있었어요. 요즘은 햄버거도 가격이 너무 비싸지는 것 같아 슬프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