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정보 및 리뷰

탈모예방샴푸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추천해요!!

by Hi~:D 2018. 11. 16.

 

오늘은 닥터포헤어제품을 소개하려고 해요. 처음에 잼라이브 이벤트로 남편이 닥터포헤어 샴푸쿠폰을 받으면서 써보게 되었어요. 남편과 저 모두 탈모에 대한 고민이 크기에 한번 사용해 보자 싶어서 사용했는데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그전에는 천연으로 직접 만든 한방샴푸를 사용했는데 처음에는 좋다고 느꼈는데 요근래에 들어서 재료가 더 추가되었다고 했는데 저는 머리에 떡이 많이 지더라구요. 그래서 샴푸를 바꿔야겠다고 생각했지만 선뜻 제품선택을 못하겠더라구요. 제가 원래 머리숱이 없어서 결혼전부터 좋다는 샴푸를 많이 써보긴 했는데 맞는 제품을 찾는 것은 어려웠어요 하나가 맞는 게 있었는데 한방샹푸도 잘 맞고 가격이 더 착해서 갈아타면서 그전샴푸의 이름이 기억이 안나더라구요. 그렇게 고민하다가 우연히 이벤트로 사용하게 되었는데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배송이 정말 빨랐어요. 오전에 주문하였더니 그날 오후에 바로 발송되어 다음날 도착했어요.

스프레이는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더라구요.

 

 

만원이상을 구매하여야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 두피열스프레이도 함께 구매하였어요.

 

 

 

 

<사용후기 >

폴리젠 샴푸는 너무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하얀 색 제형으로 거품을 내어 머리에 바른 후 3~5분 후에 씻어내요. 씻어낼 때 머리카락이 강해지는 느낌이 든다고 할까. 먼가 깨끗하게 씻기는 기분이 들어요. 머리카락빠지는 양도 조금 줄긴 했지만 젤 좋은 점은 뾰루지가 사라졌어요. 전 그게 젤 마음에 들더라구요. 저에게 맞는 샴푸를 우연히 찾게 되어서 좋았어요. 남편도 만족해 하더라구요. 향도 살짝 있으면서 좋았어요.

두피열 스프레이는 전 별로였어요. 시원한 느낌은 확실히 들지만 향이 너무 강해서 전 싫더라구요. 남편은 뿌리고 나면 확실히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아서 좋다고 하지만 전 향이 너무 강해서 거부감이 들었어요. 향에 의해 호불호가 갈릴 듯 하네요.

 

탈모나 뾰루지로 고민하신다면 폴리젠 샴푸 좋은 듯해요. 지금 할인행사도 계속 하고 있더라구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