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연,영화,도서 리뷰

DC신작 아쿠아맨 관람후기 쿠키영상

by Hi~:D 2018. 12. 25.

 

 크리스마스이브에 아쿠아맨을 보고 왔어요. 이브라서 그러지 아침부터 사람이 많더라구요. 25일인 오늘부터 아이들 방학이 시작되기때문에 아이들과 지내기전 스트레스도 풀겸 보고 왔어요. 요즘 어떤 영화가 하는지 몰라서 그냥 평점이 좋은 아쿠아맨을 선택했어요. 원래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영화를 좋아하는 남편을 따라 영화를 보다보니 재미있더라구요. 마블영화도 남편을 통해 입문했었는데 재미있더라구요. 영화에 대해 잘 모르는 편이라 아쿠아맨 제목을 들었을 때 마블에서 만든 영화인 줄 알았는데 디씨에서 만든 영화더라구요. 나름 괜찮았던 아쿠아맨 후기를 남겨볼게요.

 

 

 

감독 제임스완

출연 제이슨모모아, 앰버허드, 니콜키드먼, 패트릭윌슨 등..

등급 12세관람가

 

 

※관람후기※

땅의 아들이자 바다의 왕, 심해의 수호자인 슈퍼히어로 아쿠아맨의 탄생을 그린 영화인데요. 처음부터 긴장감도 있고 재미있게 시작되었어요. 하지만 중간부터는 따분해지는 부분도 있다가도 또 재미있어지고 반복되더라구요. 저는 아쿠아맨보다도 메라 역인 앰버하드가 더 시선이 가더라구요. 물을 다루는 모습에서 아쿠아맨보다 더 히어로 같이 느껴지더라구요. 이 영화의 매력적인 부분은 물 속에서의 모습이었어요. 정말 물속에서 사람이 있는 듯한 모습을 잘 표현했고 화려한 부분들도 많아서 볼거리는 많더라구요. 같이 본 언니는 아바타의 느낌이 나는 것 같다고도 하더라구요. 스토리면에서 조금 아쉬운 면도 있었고 지루한 면도 있었지만 그래도 재미있었던 부분이 더 많았어요. 같이 간 언니는 재미있다는 말을 많이 들어 기대를 하고 봐서 실망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에 쿠키영상이 하나 있으니 꼭 챙겨 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