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연,영화,도서 리뷰

책 리뷰> 친절한 효자손의 티스토리 사용설명서

by Hi~:D 2022. 11. 9.

 

친절한 효자손의 티스토리 사용설명서 -유길용 지음

 

 도서관에서 책 여러 권을 빌려 왔어요. 그중에서 티스토리 사용설명서라는 책에 대한 리뷰를 남기려고 해요.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는 5년이 되었지만 시작하고 1년 반 정도 하다가 여러 사정으로 티스토리를 쉬었어요.

잊고 지내다 시간이 생겼고 다시 시작하게 되었어요.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려고 하니 어떻게 했는지 가물가물하더라구요. 1년 반 정도 했을 때 애드센스 수입도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될까 싶어 찾아보니 이 책이 눈에 띄어 집어 왔어요.

 

 

 

목차에요.

처음에 티스토리와 애드센스를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추천해요!!

목차에서 보이듯 순서대로 정리를 잘해 두셨어요. 

 

티스토리 시작하는 방법, 애드센스 적용방법, 블로그 키우는 방법 등 정말 깨알같은 정보들이 들어 있어요.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읽다가 애드센스는 노력을 배신하지 않는다는 내용에서 뜨끔했어요. 꾸준히 해 왔더라면 싶은 아쉬움이 있더라고요. 앞으로 꾸준히 포스팅을 해야겠다고 다짐을 했어요. 1일 1포스팅 중요하더라구요.

그동안 잊고 있던 것들도 이 책을 통해 하나씩 기억이 났어요. 그리고 책 내용을 보다 보면 앞으로 어떻게 블로그를 해야 할지 방향도 잘 잡아 주더라고요. 많이 반성도 하고 부족한 부분을 어떻게 채워나가야 할지 생각을 많이 해보게 되었어요. 아직도 부족한 부분이 너무 많고 해야 할 부분도 많아서 어렵게도 느껴지지만 나만의 색깔을 찾아서 블로그를 잘 키워보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이제 시작한 친구에게도 추천햇어요.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 정말 추천하는 책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