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정보 및 리뷰

한솥 도시락 11월 신메뉴 직화 잡채볶음밥으로 점심해결

by Hi~:D 2022. 11. 10.

 

한솥 도시락 사 먹었어요.

일 보고 오는 길에 배가 너무 고프더라구요.

집에 밥도 없고 점심을 뭐 먹을 까 고민하다가 

버스 내리자마자 한솥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가성비가 좋아서 가끔 사 먹는 곳이에요.

 

 

문앞에 이게 붙어있었어요.

수능대박세트 이벤트를 하고 있나봐요.

sns에 포기마요 세트 인증샷을 남기면

참여한 분들 중 23명을 뽑아

영화예매권 2매와 한솥1만원권을 준다고 해요.

 

 

치즈닭갈비와 잡채볶음밥을 고민하며 가게로 갔어요.

고민 끝에 새로운 메뉴를 선택했어요.

직화 잡채볶음밥 매운맛을 골라 집으로 왔어요.

 

 

걸어오면서 한쪽으로 쏠렸네요.

계란이 너무 구워졌어요....

비빌 때 잘 안 잘리더라구요...

 

 

라유소스를 넣어 비벼먹었어요.

잡채볶음밥안에 당면, 닭다리살, 청피망, 당근, 대파가 들어 있고 

살짝 매운향이 나지만 맵지는 않더라구요.

맛있었어요. 계란이 쩜 아쉬운..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엇어요. 

 

 

안에 팜플렛도 있길래 찍어 봤어요.

담엔 어떤 메뉴를 먹을지 살펴봤어요.

가성비 좋은 곳인 거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