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정보 및 리뷰

코스트코 10월할인상품

by Hi~:D 2018. 10. 5.

 

코스트코 10월할인상품

 

 

둘째가 며칠 열감기로 쉬게 되면서 오늘 하루 더 쉬게 된 둘째와 함께 코스트코에 다녀왔어요.  벌써 크리스마스장식품이 팔더라구요. 겨울용품들도 많이 들어와 있어 연말이 다가오는 느낌이 확 들더라구요. 오늘 둘째와 함께 하느라 장난감코너는 돌지 못했어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인지 장난감이 많이 들어와 있었어요. 하지만 그 코너에 들어가는 순간 들어눕는 사태가 발생할 거 같아 주변으로 돌아보았어요. 아이들 장난감이 많이 들어와서 한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겨울이불, 담요, 소파러그도 많이 들어와 있었어요. 할인된 가격으로 팔고 있었어요.

 

 

 

 

반짝반짝한 크리스마스장식품이 많이 들어와 있어요. 트리도 있더라구요.

 

 

카피탈리 네스프레소호환캡슐 할인하고 있어요. 살지말지 엄청 고민하다가 데려오지 않았어요. 새로운 맛 도전은 먼가 고민이 되더라구요.

120개입 36,490원이더라구요. 가격도 착한 것 같아요.

 

 

아이들 겨울옷과 외투가 많이 들어와 있었어요. 오른쪽 외투는 4만원정도 했어요.

 

 

조지루시 보온보냉 머그도 할인하고 있었어요.

 

 

퍼지 시트세탁세제와 타이드 세탁세제도 할인행사하고 있었어요. 다우니섬유유연제도 4200원 할인하고 있었어요. 코스트코는 세제와 섬유유연제의 가격이 착해서 항상 쟁이는 품목이에요.

 

 

. 청소용 향균물티슈, 스카치브라이트 걸레세트핸들/청소포, 자연퐁 파워버블젤 주방세제, bref변기제정볼도 할인하고 있었어요. 가격표가 너무 멀리서 찍혔네요.

 

 

지퍼백들도 세일하고 있었어요. 이 아이말고도 지퍼락스마트지퍼백도 할인하고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어린이집을 다니면서 많이 사용이 되고 있어서 데리고 왔어요.

 

종근당생유산균도 할인하고 있어서 많이들 사가시더라구요. 사진을 못 찍었네요.

3600원 할인하고 있었어요.

 

씨없는 청포도도 할인해서인지 인기가 많더라구요.

 

 

 

냉동오징어, 훈제슬라이스도 할인하고 있었어요.

 

 

포르투갈타르트도 할인하고 있었어요. 시식코너가 있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엄청 고민했네요.

양이 많아서 고민하다가 내려두었는데 담에는 사와야겠어요. 사진보니 다시 생각이 나네요.

 

 

요즘 핫하다는 쿠키도 사왔어요. 미미쿠키이후로 코스코제품들이 불티나게 팔린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궁금해서 가지고 왔어요.

삼립롤케이크는 많이 팔리고 몇개없더라구요. 저는 요 쿠키를 가지고 와 봤네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어요.

 

 

하림 크리스피통가슴살치킨도 할인하고 있었어요. 요거 맛있어요.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기린맥주도 할인하고 있었어요. 버니니도 할인하고 있더라구요.

 

메모해서 적어가도 메모지는 못찾고 항상 빼먹고 오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요. 할인되는 제품이 많은 거 같았어요. 가격잘 비교해보시고 좋은 가격에 득템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