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정보 및 리뷰

습진 장갑 라텍스 장갑 후기

by Hi~:D 2018. 9. 14.

 

슈퍼케어 라텍스장갑S 사용후기

 

저 습진에 걸렸잖아요.. 그래서 쿠팡으로 급하게 라텍스장갑을 구매했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해서 가장 잘 팔린 아이로 급하게 주문했는데 잘 구매한 것 같아요. 100장이 들어있는 상품으로 박스는 조금 찌글어져서 왔네요.

 

슈퍼게어장갑은 고무나무에서 추출된 라텍스 원액으로 만들어진 장갑이라고 해요. 그리고 분말가루가 전혀없어 피부를 보호하여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주의사항에 예민한 사람은 알레르기가 발생할 수 있다고 쓰여있던데 저는 괜찮았어요.

 

 

 

 

 

 

 

라텍스 장갑 포장 상태 입니다

 

 

 

 

 

 

 

 

제가 착용한 모습이에요. 사용하다보면 조금씩 내려갈때가 있어서 사이즈를 더 작은 걸 구매했어야 했나 싶은데 그래도 물도 안 들어가고 사용하는 데 불편함은 없어요. 설거지할때 고무장갑안에 끼거나 청소할 때에도 껴서 걸레질을 했더니 습진이 많이 가라앉았어요. 확실히 물이 안 들어가야하는게 맞나봐요. 처음에는 안끼던 장갑을 껴서 먼가 어색했지만 금방 익숙해져서 잘 활용하고 있어요. 요즘은 요리할 때에도 이 라텍스장갑을 끼고 많이 하시더라구요. 사이즈를 잘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불편함은 없으실 듯해요.

 

 

 

728x90

댓글